Yesli: 공부에 대한 동기 부여
Yesli는 어린이들이 공부에서 뛰어나고 숙제를 완료하도록 동기부여하는 교육용 앱입니다. 이 앱은 부모가 어린이의 좋은 학업 성과와 책임을 보상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앱은 은행 애플리케이션과 유사한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게임을 통해 재정 관리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Yesli는 학교 성적과 완료된 작업으로부터 어린이의 수입을 추적하여 예산 계획 및 재정 책임 습관을 기르도록 돕습니다. 어린이는 얼마나 벌었는지를 볼 수 있으며, 성인은 그들의 노력을 보상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Yesli는 다양한 러시아 디지털 교육 플랫폼과 통합될 수 있으며, 다음에서 자동으로 성적 동기화를 지원합니다:
- Dnevnik.ru
- NetCity
- 모스크바 지역 학교 포털
- 모스크바 전자 학교 (mos.ru)
- ElZhur
- BARS (나의 다이어리)
- Edu.Tatar (나는 학생입니다)
- ElSchool
- Virtual School (vsopen.ru)
- St. Petersburg 교육
- 쿠즈바스에서의 학습 (School 2.0)
- 7 Keys (Midis)
- Diary 76 (Yaroslavl 지역)
- Kündölük (키르기스 공화국)
- 키로브 지역 교육 (one.43edu.ru)
- LMS (Edumil)
초대 코드를 사용하여 "부모-자녀" 쌍으로 등록하면 Yesli가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자 다이어리 설정
Yesli는 다양한 전자 교육 플랫폼과 함께 작동하며, 학교 다이어리에서 과목과 성적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성인은 각 성적 점수에 대한 값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음수 값을 포함하여 어린이가 학교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려할 필요가 없는 과목은 숨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작업 추가
성인과 어린이 모두 자신의 조건에 따라 Yesli에서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작업은 "개를 산책시키기"에서 "접시 닦기" 또는 "방 청소"와 같은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며, 자세한 코멘트와 미리 정해진 보상이 있습니다. 주요 요구 사항은 성인과 어린이 모두가 조건을 수락하는 것입니다.
돈 또는 선물로 보상하기
어린이의 동기부여는 보상의 유형과 크기를 미리 알고 개발됩니다. 성인과 어린이는 작업 완료에 대한 "가격"에 대해 합의합니다. 이것은 어린이가 직업 윤리를 발전시키고 유익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태를 통한 작업 추적
작업이 완료로 간주되기 전에 여러 단계를 거치며, 각각의 상태가 있습니다. Yesli는 작업이 "완료"로 표시될 때까지 지불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작업의 생성자와 실행자는 언제든지 작업이 어느 단계에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잔액 추적
시스템은 어린이의 재정을 계산하고 잔액을 생성하여 성인이 어린이에게 얼마나 빚지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잔액에는 성적과 완료된 작업에 대한 금전적 보상이 포함됩니다. 성인은 각 어린이가 얼마나 벌었는지와 얼마나 빚지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각 연결된 성인이 개별적으로 빚지고 있는 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